수원시 조원동에 위치한 대림해링턴코트에서 시스템파고라를 설치 해달라는 의뢰를 주셨습니다.
기존에 지어진 아파트는 공간이 협소해 어닝을 별도로 설치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요
요즘 신축 아파트는 각 세대마다 발코니도 있어 개인 공간으로 꾸미기 위해 어닝 설치 해달라는 의뢰가 많은편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대림해링턴코트와 같은 타운하우스에서 근래들어 설치 요청이 많고요.

코로나가 진행되면서 복잡한 아파트보다는 어느 정도 세대별 공간이 확보되는 타운하우스의 인기가 더욱 높아진 것 같습니다.


이번에 시공을 진행한 공간은 옥상이였습니다.
기존의 컨테이너만 있던 자리에 시스템파고라를 설치 및 연결하여 새롭게 공간을 창출하는 것이였는데요.

어닝의 종류는 저희쪽에서 작업 가능한 것만 10가지 정도 됩니다.
설치 공간에 따라 적절한 모델을 선정하여 시공 전부터 의뢰자분과 긴밀히 상의를 합니다.


이 곳에 설치를 진행한 모델은 가장 많이하시는 L-TYPE 입니다.

설치하는 공간의 실측을 통해 제작에 들어가는거라 어떤 사이즈의 어닝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3개를 붙여서도 작업이 가능하기에 굉장히 넓은 길이가 충분히 설치할 수 있죠.


외부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라 비바람이나 태풍에도 끄덕없게끔 프레임 작업부터 꼼꼼하게 진행을 합니다.

시스템파고라 자체가 원래 견고성과 인테리어적 매력까지 갖추어 인기가 가장 많은 모델 중 하나랍니다.

게다가 전구까지 매립이 가능한데 여기에는 LED 3줄 백색으로 해드렸습니다.

예전에는 천막같은 것 설치하면 전등을 따로 마련해야만 했는데 요즘은 이렇게 전구 매립이 가능하여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전동 리모콘을 이용하여 접히는 것도 가능합니다.
날씨에 따라 자유자재로 바꿔 사용할 수 있죠.


설치 후 모습보시면 기존에 이미있는 인테리어처럼 컨테이너와도 잘 어울리는데요.

색상도 선택해서 설치가 가능하오니 원하시는 인테리어가 있다면 적극 반영하셔서 시스템파고라 시공 맡기시면 됩니다.

오늘은 조원동 타운하우스 옥상에 시스템파고라 설치해드린 현장 사진보며 어떻게 시공 진행하는지 보여드렸습니다.
비슷한 작업이 필요하시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