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글을 쓰면서 스카이어닝이 좋다, 우리 파고라가 제일이다 제가 입이 마르도록 여러분께 설명해드리잖아요?
오늘은 제가 요목조목 다른 구조물과의 비교, 차이를 통해 스카이어닝의 우수함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차양 기능의 타 구조물과의 차이로 보는 스카이어닝의 우수성


<목재 파고라>
목재 소재의 파고라는 5년 이상의 경우 목재가 썩어 낙후되며 반영구적인 사용이 불가합니다.
보통 목재 이외에도 렉산, 철제를 함께 사용하는데 이 같은 경우에도 소재의 갈라짐이나 녹이 발생하는 등 소재의 변형이 일어납니다.
지붕이 열리지 않고 고정되어 있어 뜨거운 공기가 순환되지 않아 여름철 시원하게 활용하기 어렵습니다.


<어닝>
강한 바람이나 폭설이 내리면 지붕 구조물을 걷어야 합니다.
때문에 영업장일 경우 영업에 지장이 생길 수 있습니다.
천막은 3~5년마다 교체해야 깔끔하게 유지가 됩니다. 특유의 기울임이 만들어져 디자인 연출하는데 제한이 있습니다.
어닝을 펴 놓으면 햇빛은 차단되지만 뜨거운 공기가 위로 빠져나가지 못하게 되고 접어 놓으면 뜨거운 공기가 빠져나가 시원하지만 햇빛은 차단할 수 없습니다.


<썬룸>
기본적으로 알루미늄 샷시와 유리, 실리콘으로 완전 밀폐형으로 제작된 구조물입니다.
내부로 들어온 열에너지가 빠져나가지 못하는 시스템으로 온실의 내부온도가 매우 높아 여름철 공간을 활용하는데 제한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중국산 유사제품>
기본적으로 사이즈가 정해져 있는 기성 제품이라 맞춤 사이즈 제작이 불가합니다.
얇은 알루미늄 압출 자제를 사용해 단가가저렴함과 동시에 내구성이 떨어집니다.
내구성이 떨어져 폭설과 태풍 발생 시 안전성을 보장하기 어렵습니다.



모든 단점을 보완하는 <스카이어닝>

여러 개의 블레이드가 하나의 지붕이 되어 천장 부분을 개폐하며 열을 받거나 막을 수 있습니다.
기본 알루미늄 프레임에 공간의 상황과 환경에 적합한 벽면 마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컨설팅으로 공간의 실용성을 높입니다.

강한 바람이나 폭설이 내리면 간단한 조작으로 블레이드를 닫아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때문에 영업장일 경우 영업에 차질이 생기지 않습니다.
지붕에 구배를 만들지 않아 모던하고 견고한 파고라의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현대 건축물에 잘 녹여지는 디자인입니다. 알루미늄 소재의 특징으로 특별한 관리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합니다.
지붕 블레이드가 열고 닫히는 시스템으로 공기가 내부적으로 순환되어 여름철에도 시원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어진 공간에 맞춰 가로, 세로, 높이의 사이즈 제작이 가능합니다.
드러나는 부분부터 드러나지 않는 부분까지 좋은 자재를 사용해 높은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


다른 차양 구조물들과 타사 스카이어닝 가격과의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오늘따라 스카이어닝의 장점들이 더 극명하게 나타나는 것 같아요.
이 모든 단점들을 보완해 설계, 제작된 스카이어닝은 정말 특별합니다.
고객님들과 한 약속들을 지키기 위해 매일 매일 노력하고 있어요.
더 오래 오래 튼튼하게 쓰실 수 있게, 오래도록 변하지 않기 위해, 더 특별한 순간들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 뿐만 아니라 기술력으로 증명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러니 스카이어닝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