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시원시스템 입니다.
하늘은 역시 하늘색일 때가 가장 예쁘고 돋보이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오늘도 야심차게!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시스템파고라를 가져왔습니다.
하늘색의 청량한 하늘과 시스템파고라가 잘 어울리는 현장, 함께 보실까요?




수원 옥상에 설치된 시원시스템 시스템파고라
건물 옥상에 시원시스템 시스템파고라가 설치됐습니다.
타일 위 데크를 올려 그 위에 시스템파고라를 설치했습니다 .
타일 위 데크 위 시스템파고라의 공간, 공간 속 새로운 공간이 레이어드 되는 것 같아요!
흰 구름이 동동 떠 있는 푸른 하늘과 흰 색의 시스템파고라가 정말 잘 어울립니다.
시스템파고라의 두 벽면은 기존 벽에 마감이 되었고 남은 두 벽면은 프레임리스 폴딩도어로 마무리해 시스템파고라에 프라이빗함을 더해주었습니다~
시스템파고라에 글라스 도어 등의 옵션을 설치하면 야외의 운치를 즐기는 데 가장 유용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여러분들 비오는 날 특유의 촉촉한 감성 좋아하시죠? 그치만 비를 직접 느끼거나 맞아 젖는 건 보통은 꺼려하실 거에요.
하지만 이 시스템파고라 안에서는 비오는 날 감성 뷰를 만끽하며 보송보송한 센치함만 골라 느낄 수 있다는 거!
여러분들도 알고 계시길 바랍니다

지붕 블레이드와 폴딩도어를 활짝 열었습니다.
블레이드 사이에서 빠져나오는 빗금무늬도 멋있어 보이는 건 기분 탓인가요?
흰 색 시스템파고라와 에메랄드 빛의 폴딩도어, 이 정도면 찰떡 궁합으로 인정합니다 너무 잘 어울리쟈나…
시스템파고라를 자세히 보시면 사이드 코너 마감된 부분이라거나 데크와 기둥이 결합되는 부분들을 보실 수 있으실 텐데요.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 되어 있죠?
시스템파고라는 목재나 철제가 아닌 알루미늄 구조물이라 녹슬지도 않고 변색도 안 되며 이 모습 그대로 반영구적으로 쓰실 수 있는 제품이에요!
시스템파고라를 결정하실 땐 오래 오래 쓰실 제품이니만큼 정말 신중한 선택들이 따라줘야 하는데요, 그 선택의 기준은 저희 시원시스템 시스템파고라가 높이며 해내고 있습니다!

시스템파고라의 본격적인 홍시 타임이 돌아왔습니다.
홍시처럼 잘 익은 주황색의 LED 조명이 돋보이는 황금 시간대죠?
해는 전체를 환하게 밝혀 모든 경치를 감상할 수 있지만, 시스템파고라의 조명은 다른 곳은 은은하게 비춰주며 시스템 파고라 내부의 공간을 집중적으로 밝혀줍니다.
때문에 시스템파고라의 공간이 더 특별하게 빛나는 것 같아요.
빛나는 이 공간에 내가 있다면 내가 빛이 나고, 내가 보내는 시간들은 당연히 빛나는 시간이 될 거에요.
시스템파고라는 단순히 효율적인 야외공간을 만들어주는 알루미늄 구조물이지만, 궁극적으로는 나 혹은 우리가 누리는 시공간을 프리미엄하게 바꿔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죠?

시스템파고라 안에서는 편안하게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분위비가 와도, 바람이 불어도 끄떡없는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저 멀리서는 이 시스템파고라의 환한 불빛이 누군가의 야경을 이루는 작은 불빛이자 위로가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역시 시스템파고라 그냥 멋진 것, 기능적인 것만 하는 게 아니라 마음까지 건드는 대단한 녀석입니다.





오늘은 수원 옥상, 루프탑에 설치된 시스템파고라를 보셨는데요 어떠셨나요?
여러분들도 저처럼 간접적인 힐링까지 받고 계시나요?
매번 말하지만, 저는 여기서 여러분들께 저희 시원시스템 시스템파고라를 보여드리고 설명드릴 때마다 너무 뿌듯하고 즐겁습니다:)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 최고의 시스템파고라로 여러분들께 보답하는 시원시스템 되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