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원시스템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혼자만의 여유, 친구들과의 약속, 미뤄둔 취미 생활 등을 다 보내기엔 너무 짧은 주말이셨죠?
여러분이 새로운 한 주를 산뜻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저와 즐거운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역시 스카이어닝의 화려한 공간들을 보며 알찬 정보도 설명해드리며 시각적인 만족까지 안겨드릴 건데요
오늘은 수원시 타운하우스에 설치된 스카이어닝를 소개해드릴게요! 두근두근….!
어떤 스카이어닝이 저희를 설레게 만들지 기대가 되는데요, 이제 만나보겠습니다.

수원시 타운하우스 테라스에 설치된 스카이어닝

흔들리는 사진 속에서 네 모던함이 느껴진 거야

초점이 잘 안 맞춰진 사진에서도 스카이어닝의 모던함과, 견고함까지 충분히 느껴집니다.
표준 높이의 기둥이지만 유독 높아 보이는데요.
스카이어닝의 비교적 짧은 폭 때문에 기둥이 더욱 높아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번 스카이어닝 또한 시원시스템의 제품 드리토로, 전동형 스카이어닝입니다.
전동형은 수동형보다 비교적 더 튼튼하고 안전성에 있어 더 우월한 스카이어닝인데요.
가장 큰 차이점은 블레이드 개폐 방법이라고 볼 수 있어요.
햇살을 받거나, 막기 위해 블레이드를 조절하는 방식에서 전동(모터)으로 작동되는지, 수동(기어)으로 작동되는지의 차이점입니다!

이 스카이어닝은 긴 데크 사이즈와 알맞게 제작이 되었습니다.
1900m*4500m 의 스카이어닝 두 개를 이어붙여 공간을 만들었어요 .
저희 시원시스템 스카이어닝은 현장에 맞춰 제작이 진행되는 시스템으로 좁거나 넓은 폭, 짧거나 긴 길이 상관없이 공간에 딱 맞게 스카이어닝이 디자인되어 설치됩니다.
이 부분이 고객분들의 최고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데 가장 큰 기여를 하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마당 바깥으로 기둥이 세 개가 세워졌고 벽쪽은 벽부형으로 설치를 마무리했는데요.
기둥이 없는 벽부형의 과정 또한 튼튼하고 견고하게 잡아주는 시원시스템의 기술력으로 프레임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마감이 잘 되었습니다.
세워진 기둥도 밑으로 기초를 다져 안정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블랙 앤 화이트가 포인트인 건물과 아주 잘 어울리죠?
블랙 색상의 스카이어닝이 더욱 세련된 마당 정원을 완성시킵니다.
조금 흐린 날씨마저 무드있게 표현되는 것 같아요.
만약 이렇게 비오는 날 스카이어닝 없이 데크만 있었다면 어땠을까요? 넓고 긴 이 공간은 벗어나야 하는 공간이 되겠죠?
하지만 스카이어닝이 존재함으로써 이 공간은 벗어나야 할 공간이 아닌, 흐린 날의 낭만을 더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됩니다.
특별하면서 편리한 이 공간은 아무나, 아무데나 주어지지 않아요. 오직 시원시스템의 노력과 기술력이 모여진 이 스카이어닝에서 실현될 수 있어요

두 동을 이어 붙인 스카이어닝도 마치 하나인 것처럼 깔끔하게 작업이 됐습니다!
시원시스템 스카이어닝은 기둥, 블레이드, 프레임 모두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어요.
블레이드가 내리는 비를 막아주고 기둥이 빗물을 배수시켜 높은 실용성을 자랑하는데요.
소질이 알루미늄이라 비가 온 뒤에도 물에 녹이 슬지 않습니다.
녹이 슬지 않고, 변색 또한 되지 않아 이 근사한 자태 그대로 반영구적으로 쓰실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목재와 철 소재의 가장 큰 단점인 부식을 보완한 것이죠!

오늘은 수원시에 설치된 스카이어닝를 보셨는데 어떠셨나요?
시원시스템 스카이어닝의 장점들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좋은 프로젝트였다고 생각합니다
스카이어닝은 실내가 아닌 야외공간에서 활용되는 야외 가구라고 볼 수 있는데요.
때문에 마당 정원이 있는 개인주택이나 타운하우스, 테라스나 베란다가 확장된 아파트에서 보다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주택에 살게 되면 마당이나 정원을 꾸미는 일에 큰 로망이 있으실 텐데요 저희 시원시스템 스카이어닝이 고객님의 소중한 이 공간을 누구보다 잘, 멋지게 활용하실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아, 도와드리는 것만 저희 몫일 뿐 즐기는 건 여러분들 몫인 거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