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여러분께 시원시스템 스카이어닝 만들기가 어떻게 설치되는지 그 과정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설치되는 과정을 옆에서 쭈욱 지켜보니까 스카이어닝에 대한 신뢰가 더 높아지고 또 자부심이 안 생길 수가 없더라구요
다 보고 나시면 여러분들도 그 이유를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기둥 위 상부 소켓 조립
지붕의 틀이 되는 피봇, 스팬과 기둥의 완성도 있는 결합을 위해 상부소켓을 조립합니다.
기둥 위에 조립이 되고, 기둥을 바닥에 고정하기 전에 진행되어야 하는 작업이에요.

전동형 스카이어닝 만들기는 전력이 필요한 제품입니다.
때문에 기둥을 설치하실 때 콘센트와 가장 가까운 기둥에 미리 라인 작업을 해두고 진행됩니다!
위로 나와 있는 라인은 모터와 연결됩니다
따란, 이렇게 네 개의 기둥 완성!
스팬, 피봇의 연결로 틀 완성
블레이드가 수직으로 연결되는 부분이 피봇, 블레이드와 수평을 이루는 부분이 스팬입니다.

각각의 위치에 맞게 기둥 위로 설치가 됩니다.
LED 간접등, 모터 조립 및 설치

프레임 안쪽으로 LED 간접등과 전동 모터를 조립해 설치합니다! 은은한 불빛, 여전히 제 취향을 저격하네요.

각각 흩어져 있는 블레이드를 차곡차곡 걸어, 하나의 지붕으로 만들어줍니다.
제가 최고로 애정하는 핵심 부품입니다!
시원시스템 스카이어닝 만들기 완성
이외에도 시원시스템 스카이어닝 만들기의 디테일한 완성을 위해 외부커버, 실리콘, 거터 등이 설치가 진행됩니다!
그래야 눈으로 보기에도, 생활에서 직접 사용하기에도 훌륭한 스카이어닝 만들기가 되거든요
​​

지금 보여드린 과정들은 굵직굵직한 단계로만 분류되었지만, 사실 사전에 준비되어야 하는 것들이 훨씬 많았어요.
현재 미니어처 스카이어닝 만들기로 스카이어닝 설치과정을 상세하게 담은 영상을 기획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해주셔도 괜찮습니다!!
그럼 이만 물러가며 다음엔 더 흥미로운 주제로 여러분들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