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원시스템 입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기분이 좋을 예정이에요, 맞아요 오늘은 금요일이니까요
오늘은 경기도 평택에 저희 스카이어닝을 설치해드린 현장을 보여드릴 건데요, 설치하는 날의 날씨도 맑아서 더 신나는 날이었어요~
그럼 우리의 스카이어닝 보러 가실까요?
​​


평택에 설치된 스카이어닝
오늘의 스카이어닝도 뽀얀 하얀 색을 입고 있네요.
흰 색의 벽돌로 된 바닥 위에 설치되었습니다.
우리 스카이어닝 오늘따라 유독 반듯반듯 해보이지 않나요? 현대 건축물에 잘 어울리는 독보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스카이어닝입니다.
평범한 야외공간을 더 실용이고 멋진 공간으로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이게 스카이어닝의 최대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저희 시원시스템 스카이어닝은 기둥부터 프레임, 블레이드까지 모두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어요.
이렇게 블레이드를 완전히 닫아주시면 자외선도 차단하고, 빗물도 막아줍니다
날씨로부터 큰 영향을 받지 않는 야외 공간이면서 멋진 구조물은 아마 스카이어닝이 유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역시 스카이어닝엔 LED조명이 빠지면 섭섭하죠? 밤에만 눈에 띌 줄 알았던 불빛이 대낮에도 이렇게 블링블링 화려하다니요~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적당한 불빛이라 밤낮 상관없이 예쁜 것 같아요!
견고하면서도 웅장한 스카이어닝의 위엄. 사진으로만 봐도 확 와닿는 기분인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저는 이 가지런하고 촘촘한 블레이드를 보면 마음의 안정이 오거든요…
이정도면 1일 1스카이어닝 해야 일상생활 가능할 것 같습니다.
기둥, 프레임, 블레이드의 조합으로 그냥 평범한 야외공간이 아닌 실내 공간의 연장선처럼 공간을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두 기둥에 집중하면서 보실게요. 기둥의 높이가 다르죠? 저희 시원시스템 스카이어닝은 이렇게 공간의 상황과 특성에 맞게 스카이어닝이 제작됩니다.
오차가 나지 않도록 현장 실측부터 제작까지 더욱 더 꼼꼼하고 세심한 작업들이 요구됩니다.
고객님들이 저희 스카이어닝을 통해 최고의 만족을 안겨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시원시스템입니다.
건너편에서 스카이어닝을 바라봤는데요. 이쪽 저쪽 어느 쪽에서 봐도 참 한결같이 든든하고 일관적인 게 스카이어닝의 매력이죠?
저는 항상 프레임과 기둥이 결합되는 부분들을 보며 감탄하는 편이에요. 어쩜 이렇게 원래 하나였던 것처럼 깔끔하게 작업이 되는지 다시 한 번 놀랍니다(⌒▽⌒)♡
폴딩도어나 다른 추가 벽면 없이 스카이어닝만 감상하기 좋았던 현장이었는데요.
이렇게 스카이어닝 고유의 형태만 유지하면서 공간을 활용하시는 것도 장점이 많다는 생각이 듭니다!
야외의 느낌도물씬 내면서 공간을 실용적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한 것 같죠!?
​​


자 오늘도 글을 마칠 시간이 왔습니다.
오늘 평택에 설치된 스카이어닝 보셨는데 어떠셨나요?
스카이어닝의 모던하고 심플한 매력이 두드러지는 현장이었다고 생각해요!
타운하우스나, 전원주택, 아파트 테라스 등의 야외 공간에 가치를 더해주는 스카이어닝, 여러분도 가장 활용적으로 쓸 수 있는 여름이 오기 전에 미리 준비해두시는 것 어떨까요!?
스카이어닝 안에서 보내는 나날들은 그 어떤 순간들보다도 특별하고 소중해질 거니까요
즐거운 주말을 보내러 떠나볼까 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다들 안녕히계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