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간을 새롭게 탄생시키는 전동 스카이어닝·파고라 전문 ​시원시스템입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옥상 공간에 전동 스카이어닝을 설치한 사례를 보여드립니다.

전동 스카이어닝이란 최근 들어 각광받고 있는 새로운 형태의 어닝/차양으로, 원단을 프레임에 연결하여 마치 커튼처럼 자유롭게 여닫아 야외 공간의 활용도를 한층 높여주는 어닝 시스템입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세련되며 사용하기 편리해 주택은 물론 레스토랑이나 카페 등에서도 야외 공간을 꾸미기 위해 활용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의정부 용현동에 위치한 어느 회사 빌딩이었는데요, 의뢰인꼐서 옥상의 빈 공간을 활용하기 위해 전동 스카이어닝 설치를 주문하셨습니다.
전동 스카이어닝을 설치하는 것은 곧 접이식 천정을 설치하는 것이기 때문에 새로운 공간이 만들어지는 것이나 다름이 없지요.
그럼 이번에도 어떤 공간이 탄생하였는지 함께 보시죠.


기존의 옥상은 이렇게 문을 열고 나오면 빈 공간이어서, 별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고 있었습니다.
시원시스템 시공팀이 전동 스카이어닝 설치 작업을 시작합니다.

모든 공간이 같은 자재와 환경을 갖추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전동 스카이어닝 시공에는 여러 변수가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공 팀의 경험과 노하우는 작업의 속도와 질을 좌우하지요.
시원시스템은 15년 이상 경력의 숙련된 전문가가 가능한 변수에 대응하며 시공하므로 결과물의 견고함과 섬세함에 있어 믿고 맡기실 수 있습니다.

작업 현장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설치할 철판의 내부 구조를 파악하고 양쪽의 정확한 길이를 잰 후, 위치를 잡고 설치를 시작합니다.
모든 작업의 기반이 되는 틀을 잡는 만큼 전체 작업 중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그 다음에는 수평을 맞추어 전면 포스트를 세웁니다. 이 또한 작업자의 섬세함과 기술이 좌우하는 중요한 작업입니다.


원단까지 달고 나니 전동 스카이어닝의 윤곽이 어느정도 완성되어 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전동 스카이어닝은 전동 또는 수동 설치가 모두 가능합니다.
전기 연결이 가능한 곳에는 리모컨으로 손쉽게 조작이 가능하도록 전동 방식을 추천해드립니다.


전동 어닝 프레임에는 LED조명이 식재되어있어 밤에는 환하면서도 따뜻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전동 스카이어닝은 이처럼 LED조명, 리모컨 조작 등으로 인해 사용성이 편리하고 인테리어 효과가 뛰어나 많은 고객분들이 선호합니다.
설치를 망설이셨던 분들도 완성물을 보신 뒤에는 100% 만족하며 진작 할걸 그랬다는 말씀을 하십니다.

이번 빌딩 오너분도 저희 시원시스템의 작업물을 보고 크게 만족하셨답니다.

전동 스카이어닝이 완성된 모습입니다.
어닝을 걷어내 접으면 이렇게 탁 트인 하늘을 볼 수 있고, 펼치면 햇빛과 비 등을 가려주는 든든한 천정이 됩니다.
원하는 대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야외 공간에는 선택이 아닌 필수 아이템이지요.
휴게 공간으로, 혹은 바비큐 파티장 등…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낮이나 밤이나,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이 탄생하였습니다.
​​

세련된 디자인과 더불어 상황에 따라 원하는 대로 손쉽게 개폐가 가능하다는 점이 전동 스카이어닝과 파고라의 장점이랍니다.
시원시스템의 전동 스카이어닝은 이탈리아 최고급 서지 페라리 원단과 세계 최고의 모터 회사인 프랑스 솜피 사의 모터를 사용합니다.
다양한 컬러군과 디자인을 취향과 공간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장 상황에 맞게 전동 스카이어닝과 전동 파고라, 월 스크린과 폴딩 도어 등 다양한 컨설팅이 가능하니 언제든지 문의하세요.